0

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경북관광협회 신경북관광 비전선포식 개최 경북신문TV 이지원기자 원용길미디어팀장 경북도청 이철우도지사

작성자 장우혁(ip:)

작성일 2018-10-02

조회 7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경북도와 경북관광협회는 27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관광업계 대표, 관광종사자, 문화관광해설사, 시군 관광담당공무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 경북관광 비전 선포식 및 제45회 관광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경북 관광인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열린 이날 행사는 관광진흥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공로패 전달, 관광종사자들의 신뢰·친절·청결 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선서식에 이어 경북 관광산업의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위한 ‘신 경북관광 비전-세계로 열린 관광경북’ 선포 기념 퍼포먼스와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고령군관광협의회를 출범해 주민주도형 관광활성화정책의 우수모델을 제시한 고령군 관광진흥과 박지원씨 등 시군 관광부서 우수 공무원 5명이 경상북도지사 표창장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북관광의 재도약을 위한 뜻을 하나의 빛으로 모아 신 경북관광 비전과 전략을 주제로 한 레이저 퍼포먼스도 펼쳐졌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잘 엮어 세계인이 찾아오는 관광경북을 만들어 가겠다”며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친절과 미소로 신뢰를 쌓아 다시 찾고 싶은 경북을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